대형 쇼핑몰에서 파는 누구나 사용하는 폰케이스는 그만!!
나만의 예쁜 폰케이스를 사용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직장인의 기분을 풀어주는 쇼핑을 위한 “직장인의 소비생활”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케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원래 비싼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였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튼튼하기도 하고 보험도 잘 되어있어서 스마트폰이 파손될 경우에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을 위한 폰케이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하기 위해 상가나 인터넷 쇼핑몰을 많이 둘러보실 텐데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재미있고 새로운 폰케이스를 판다고 해도 대량생산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금방 비슷한 폰케이스를 보게 되고 빨리 질립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주문제작이나 소량 제작하는 개성있는 업체를 많이 찾고 있는데요,
마리오 케이스라는 업체에서 눈에 띄는 상품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단순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의 폰케이스
이미지는 '하프미러'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인 폰케이스 인데, 빛의 각도에 따라 색상이 바뀝니다.
스마트폰의 색깔에 따라, 빛의 각도에 따라 거울처럼 반짝이는 빛의 색깔이 바뀌고 스마트폰 자체의 멋을 유지하면서 빛나기 때문에 새 핸드폰을 사용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리오 케이스에는 흔하지 않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폰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어서, 사용하면 어디서든 주목받을 만한 제품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여러가지 디자인의 커플들을 위한 폰케이스
이미지는 '소곤소곤'이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인 폰케이스 인데요, 커플을 위한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마리오 케이스에는 벚꽃과 같이 계절에 어울리는 이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아기자기한 폰케이스들이 많이 있구요
별, 꽃, 커플그림과 같이 커플들이 같이 사서 사용하면 좋을 만한 디자인의 폰케이스를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스마트톡(그립톡)과 일체형인 폰케이스
이미지는 ''김엉체크'라는 제품입니다. 하드케이스에 스마트톡(그리톡)이 붙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 하구요,
스마트톡이 붙어있는 제품들은 대부분 요란한 디자인 보다는 이미지처럼 아기자기하고 단순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천해 드릴 만한 예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아 한꺼번에 소개해 드리지는 못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멋진 폰케이스를 갖고 싶다면 ‘마리오케이스’를 방문 해보세요.